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변화하는 학교 아이디들에게 희망을 주는 고성교육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메인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인제고등학교 개인정보 처리방침

【인제고등학교】 은/는 정보주체의 자유와 권리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및 관계 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개인정보 보호법」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라벨링):일반 개인정보 수집,개인정보 처리 목적,개인정보 보유기간,개인정보의 제공,처리위탁,고충처리부서
주요 개인정보 처리 표시(라벨링)

일반 개인정보 수집

개인정보 처리 목적

개인정보 보유기간

개인정보의 제공

처리위탁

고충처리부서

목차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보유 기간, 보유 항목

  • 【인제고등학교】 은/는 수집한 목적의 범위 내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법령에 정한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인제고등학교】 이/가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 파일의 수집·이용 목적, 보유 기간, 보유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보유현황
개인정보 보유현황
2023 개인정보파일대장.xls 미리보기

※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개인정보 포털(www.privacy.go.kr) → QUICK|개인 → 개인정보파일 목록 검색 → 기관명에 “인제고등학교” 입력 후 조회

[개인정보파일 목록 바로가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① 【인제고등학교】 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② 【인제고등학교】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인제고등학교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인제고등학교]은/는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사항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 ①【인제고등학교】은/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처리 위탁
    개인정보처리 위탁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사업 관리대장.xlsx 미리보기
  • ② 【인제고등학교】은/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목적 및 범위, 재위탁 제한,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보호법] 제26조 제6항에 따라 수탁자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재위탁하는 경우 위탁자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④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및 비공개를 선택하는 방법

  • 【인제고등학교】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공개되는 정보에 정보주체의 민감정보가 포함됨으로써 사생활 침해의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전에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및 비공개를 선택하는 방법을 정보주체가 알아보기 쉽게 안내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국외 수집 및 이전에 관한 사항

  • 【인제고등학교】은 국외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경우 아래와 같이 국외 이전에 관한 사항을 안내하겠습니다.
    • -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 - 개인정보가 이전되는 국가, 시기 및 방법
    • -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그 명칭과 연락처를 말한다)
    • - 개인정보를 이전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 - 개인정보의 이전을 거부하는 방법, 절차 및 거부의 효과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① 【인제고등학교】은/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파기절차

      (전체)【인제고등학교】은/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선정하고, 【인제고등학교】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합니다. 파기가 완료되면 개인정보 파기대장을 작성합니다.

      (일부) 개인정보파일은 유지하고 파일 내의 일부 개인정보를 파기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그 기록을 관리합니다.

    • 2. 파기방법

      【인제고등학교】은/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 ① 정보주체는 【인제고등학교】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와 동의철회, 완전히 자동화된 개인정보 처리에 따른 결정을 거부하거나 그에 대한 설명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에 관한 개인정보의 열람 등 요구는 법정대리인이 직접 해야 하며,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인 정보주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미성년자 본인이 권리를 행사하거나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도 있습니다.

  • ② 권리 행사는 【인제고등학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인제고등학교】은/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10일 이내) 조치하겠습니다.
  • ③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1. 열람 제한
      • -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 다음 각 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 · 「초·중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시설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 ·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 ·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 2. 처리정지 제한
      •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 ⑤ 정보주체는 정보주체 이외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출처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의 요구가 있으면 아래의 항목을 ‘즉시(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 알리겠습니다.
    • · 개인정보의 수집 출처
    • ·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 제37조에 따른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 대량의 개인정보처리자인 경우

      • • ⅰ)5만명 이상의 민감정보 또는 고유식별정보 처리하는 자
            ⅱ)100만명 이상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자
      • • 위에 해당하는 경우 정보주체의 요구가 없더라도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후 3개월 이내에 정보주체에게 고지
      • • 방법: 서면·전화·문자전송·전자우편 등
      • • 정보주체에게 알린 사실을 해당 정보를 파기할 때까지 관리
  • ⑥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⑦ 【인제고등학교】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및 전송,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와 동의의 철회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 ⑧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열람·정정·처리정지·삭제·동의철회 요구에 대한 조치에 불만이 있거나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담당자에게 이의제기(불복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인제고등학교】은 이의제기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이의제기 내용을 검토한 후, 그 결과에 따라 조치하고 개인정보(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동의 철회)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서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안내드립니다.
  • ⑨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정정·처리정지·삭제·동의철회 요구 등의 권리 행사와 이에 대한 이의제기 및 개인정보 처리 관련 불만 관련 사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됩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인제고등학교】은/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1. 관리적 조치
    •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 - 개인정보취급자 교육: 개인정보취급자 최소화 및 개인정보보호 교육 실시
    • - 정기적 정검: 안전성 확보를 위해 자체 점검 실시
  • 2. 기술적 조치
    • - 개인정보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 관리를 통하여 접근통지 조치 및 침입차단시스템 등을 운영하여 외부의 무단 접근 차단 실시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이 있는 경우
    • - 개인정보의 암호화: 고유식별정보 등 주요 개인정보 암호화 저장·관리, 전송구간 암호화
    • -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갱신: 해킹․바이러스 등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 방지를 위한 보안프로그램 설치․운영하고 주기적으로 갱신․점검 실시
    • -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속기록을 월 1회 점검하고 1년 이상 보관․관리
      단, 5만명 이상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거나, 교육식별정보 또는 민감정보를 처리하는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경우에는 2년 이상 보관 관리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이 있는 경우
  • 3. 물리적 조치
    • -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 포함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은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
    • - 비인가지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 보관 장소를 물리적으로 분리하여 출입 통제 실시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① 【인제고등학교】은/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②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가.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웹브라우저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엣지: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 → 설정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추적 방지에서 설정
      • - 크롬: 웹브라우저 우측 상단(:) → 설정 →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에서 설정
    • 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개인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명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인제고등학교】은/는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특정개인을 알아볼 수 없도록 가명처리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가명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을 안내하겠습니다.
  • - 가명정보의 처리에 관한 사항
  • - 가명정보의 제3자 제공 사항
  • - 가명정보의 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 - 개인정보보호법 제28조의4(가명정보에 대한 안전조치 의무 등)에 따른 가명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 ① 【인제고등학교】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하여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연락처,이메일,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개인정보보호 담당자,연락처,이메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성수
    연 락 처 033-460-0301
    이 메 일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교육정보부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김인규
    연 락 처 033-460-0317
    이 메 일
  • ② 정보주체는 【인제고등학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인제고등학교】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열람청구를 접수·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인제고등학교】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부서명,담당자,연락처,이메일
부 서 명 교육정보부
담 당 자 김인규
연 락 처 033-460-0317
이 메 일
  • 정보주체는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이외에,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개인정보보호포털(www.privacy.go.kr)을 통하여서도 개인정보 열람 등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보호포털: (www.privacy.go.kr)   바로가기
  • ▶ 개인정보보호 포털  ->  개인서비스  ->  개인정보 열람 등 요구
  • ※ 본인인증: 아이핀(I-PIN) 또는 휴대폰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②【인제고등학교】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주체의 권익침해 신고:부서명,담당자,연락처,이메일
    부 서 명 교육정보부
    담 당 자 김인규
    연 락 처 033-460-0317
    이 메 일
  • ③ 「개인정보 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중앙행정심판위원회: (국번없이) 110 (www.simpan.go.kr)

추가적인 이용·제공 판단기준

【인제고등학교】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3항 및 제17조제4항에 따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추가적인 이용·제공을 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 목적이 당초 수집목적과 관련성이 있는지 여부
  • -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추가적인 이용·제공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 -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 여부
  • -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 여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

【인제고등학교】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 1.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근거·목적
    • - 시설안전, 화재예방, 직원 및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 2.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대수, 설치 위치, 촬영 범위
    설치위치 설치방식 촬영범위 비고
    건물내부 본관 1층 중앙 1 고정식 좌측(3학년교실 촬영) 좌측(3학년교실 촬영)
    본관 2층 중앙 2 고정식 좌측(1학년교실 촬영), 우측 (2학년교실 촬영)15M 카메라전방 15M
    본관 3층 중앙 1 고정식 좌측(과학실방향 촬영) 카메라전방 15M
    본관1층 발간실 1 고정식 발간실 내부촬영 카메라전방 15M
    본관1층교무실 1 고정식 시험보관함 촬영 카메라전방
    본관1층좌측 1 고정식 발간실출입관리 촬영 카메라전방
    건물외부 본관 옥상 1 고정식 옥상 중앙 (여기숙사 출입문 촬영) 카메라 전방 15M
    본관 옥상 1 고정식 옥상 좌측(체육관방향촬영) 카메라 전방 15M
    합 계 9      
  • 3. 안내판 설치 수 및 위치
  • 안내판 설치 수 및 위치
    부착위치 크기(cm) 내용 비고
    합 계      
  • 4. 담당 부서 및 관리자 현황
  • 담당 부서 및 관리자 현황
    담당부서 교육과정부
    개인영상정보 관리책임자 김성수
    개인영상정보 담당자
    (접근권한자)
    김인규
    연 락 처 033-460-0317
    이 메 일

    *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은 관리책임자 및 업무담당자에 한함

  • 5.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 영상정보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구분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처리방법
    -
  • 6.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 ο【인제고등학교】은/는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처리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26조에 따라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문서에 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     ■ 위탁하는 사무의 목적 및 범위
    •     ■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     ■ 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     ■ 영상정보의 관리 현황 점검에 관한 사항
    •     ■ 위탁받는 자가 준수하여야 할 의무를 위반한 경우의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

    ο【인제고등학교】에서 위탁하고 있는 영상정보처리기기는 없습니다.

    ο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7.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 【인제고등학교】을/를 방문하시어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의 청구서”로 신청(신분증 등 제시)하여야 하며, 정보주체 자신이 촬영된 경우 또는 명백히 정보주체의 생명, 신체, 재산,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열람을 허용합니다. 단, 보관기간 만료에 따라 영상정보가 삭제되었을 경우는 열람이 제한되어집니다.

  • 8. 개인영상정보 열람 및 장소
  • 【인제고등학교】은/는 개인영상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의거 안전하게 관리·운영하고 있으며, 영상정보에 대한 처리는 관리책임자 입회하에 관련된 최소한의 영상정보만 처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영상정보의 열람 청구 및 열람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영상정보 열람 및 장소
    구분 장 소 시 간 비 고
    -

    관련 서식 : 인제고등학교 개인영상정보(열람¸ 존재확인) 청구서 미리보기

  • 9. 개인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인제고등학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시 열람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비인가자의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10. 그 밖에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사항
  • 기타 고정형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및 관리에 필요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준용하여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현황

  • ①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17/03/01부터 적용됩니다.

    ■ 주요 개정 사항

  •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2017/03/01)  [클릭]

맨위로 가기